반응형

최수종 하희라 딸 나이

배우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와 꼭 닮은 딸의 사진을 24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수종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가족사진 촬영 전 딸 최윤서씨와 한 컷. 감사합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최수종이 딸 윤서씨와 거울 앞에 나란히 서서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흰색 셔츠에 청바지를 맞춰 입고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하희라와 닮은 윤서씨의 사진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또 하나의 하희라님” “순간 딸이 하희라님인줄 알았어요” 등의 댓글을 달며 윤서씨의 미모를 칭찬했습니다. 이 사진의 좋아요 수는 게시된 지 2시간 만에 6300여개를 넘겼습니다.

 


윤서 양의 미모는 지난달 하희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과 함께 외출하면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을 게재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하희라는 당시 "가족. 함께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라며 운전하고 있는 최수종과 뒷자리에 타고 있는 아들, 딸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1993년 결혼해 1999년에 첫째 아들 민서를, 2000년에 둘째 윤서를 낳았습니다.

최수종 딸은 20세입니다.

 

www.ytn.co.kr/replay/view.php?idx=105&key=202009250916404503

 

최수종, 딸과 다정한 투샷...엄마 하희라 판박이 미모 | YTN

YTN VOD, 클립영상 한 눈에 보고 즐기기

www.ytn.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