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롤린 유산균 효능 알려드림

TV에서 자주본 프롤린 유산균, 비만을 막아주고 체내 독소를 빼준다고 합니다.

프롤린 유산균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해 장내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살아있는 생균이기 때문에 위산, 담즙산 등의 소화 효소에 의해 90% 이상 사멸해 장까지 도달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이런 문제를 개선한 게 바로 프롤린 유산균입니다.




프롤린이란 콜라겐을 이루고 있는 성분 가운데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단백질인 아노산의 일종입니다. 프롤린은 유산균과 함께 넣어주면 유산균의 갑옷 역할을 해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갈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프롤린 유산균은 일반 유산균보다 위산, 답즙 분비에도 생존율이 높아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 수가 많습니다. 이는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롤린 유산균은 프리바이오틱스와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답즙과 위산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프리바이오틱스와 비슷하게 유익균은 높이고 유해균은 저하한다고 알려졌습니다. 비만세균을 잡아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프롤린 유산균을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체중 감랑,체지방 감량,장건강,피부미용,변비,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에 좋은 음식인 프리바이오틱스 프롤린 유산균은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인 프롤린 유산균은 안전성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 마크 ,장내 정착성을 따져봐야 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프롤린 유산균 모두 미생물이기 때문에 안전성을 꼼꼼하게 따져야 합니다.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프롤린이 모두 함유된 유산균이 좋습니다.




참고로 프롤린 유산균은 아스파라거스, 콩, 달걀, 아보카도 등을 통해 자연적으로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프롤린 유산균은 담즙과 위산으로 인해 사멸 가능성이 있기에 가급적 아침 공복 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유산균은 폐혈증등 부작용을 야기 할 수 있기 때문에 과한 복용은 좋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