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흑마늘 효능 만드는방법

흑마늘은 면역력 향상에 좋습니다. 그래서 요새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흑마늘은 일반 마늘에 비해 알리신이라는 성분의 함량이 높을 뿐 아니라 진정효과도 더욱 높습니다. 흑마늘을 꾸준히 복용하신 분들은 손발이 붇는 것이 없어지고 개운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흑마늘은 홍삼이나 오메가3와 함께 만능 건강식품으로 불리워 질 정도로 효능이 좋습니다. 암을 예방하는 효능 또한 뛰어난데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흑마늘 효능

1. 신경안정효능이 탁월합니다.

흑마늘에 함유되어 있는 알리신 성분은 인체의 신경세포의 흥분을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때문에 신경을 안정시켜서 스트레스 해소에는 물론 불면증에도 효능이 있습니다.아침마다 피로하신 분들이나 공부나 업무에 지친 분들에게 좋습니다.

2. 장운동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흑마늘은 소장과 대장의 운동을 촉진하기 때문에 영양분과 수분의 흡수를 도와줍니다. 또한 신장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소변도 좋게 해주니다.

3. 정력에 좋은 흑마늘

흑마늘은 정력에 유독 좋습니다. 때문에 발기부전,남성불임증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마늘에 포함되어 있는 알리신 성분은 비타민B1과 결합하여 알리디아민 성분이 되는데 이 알리디아민 성분이 정소와 난소를 강화시켜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4. 간에 좋습니다.

흑마늘속에는 혈액의 독성을 해독하는 효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몸속의 독소를 해독하기 때문에 간의 지나친 작용을 예방해 줘서 간의 기능을 회복 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간세포를 활성롸 시켜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흑마늘은 간에 아주 좋은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5. 해독작용이 뛰어납니다.

흑마늘에 함유되어 있는 메타오닌과 시스테인 성분은 인체에 무해한 강력한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인체의 간장기능을 강화시켜 주는데 효과적입니다. 

6.다이어트에 효능이 있습니다.

흑마늘은 지방을 태우고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어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흑마늘 만드는방법

전기밥솥 흑마늘 만드는 법은 마늘 윗부분의 줄기와 뿌리를 제거하고 겉껍질만 가볍게 벗겨낸 다음 밥솥에 넣어 보온으로 15일가량 유지합니다. 이후 바람이 잘 드는 곳에서 2주 정도 말려 섭취하면 됩니다. 만들기는 어렵지 않지만 집안에 온통 흑마늘 냄새가 배고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기력 강화에만 좋은 줄 알았던 흑마늘은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흑마늘의 효능을 누리기 위해선 무엇보다 꾸준히 챙겨먹는 것이 중요한 만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전체식 흑마늘즙으로 매일 섭취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