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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전북 정읍시는 시민 생활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긴급재난지원금을 18일부터 신용·체크카드 온라인 신청에 이어 지자체 선불카드 신청을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선불카드 수령을 희망하는 시민은 출생연도 끝자리 요일에 따라 5부제로 정읍시 주소지 관할 읍·면·동사무소를 방문해 신청하면 됩니다.

방문 신청이 어려운 경우는 정읍시청 홈페이지를 통한 선불카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자 : 세대주
2020.03.29.일 기준 정읍시 세대주(주민등록 세대기준+건강보험료상 가구기준)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 2020.5.11.(월) ~ 6.18.(목)
※ 2020. 8. 18.까지 읍면동 오프라인 신청가능

신용‧체크카드 충전 신청 : 2020. 5. 11(월) ~ 5. 31(일)
온라인(카드사 홈페이지) 5. 11(월) ~ 5. 31(일) / 세대주 신청
방문신청(카드 연계은행) 5. 18(월) ~ 5. 31(일) / 세대주 신청

 

선불카드 신청 : 2020. 5. 18(월) ~ 6. 18(목) / 5부제
(방법1) 온라인신청
(신청) 정읍시홈페이지에서 세대주신청
※ 2020. 5. 23(토) 09:00~13:00 시청 정전작업으로 인한 온라인신청 일시중단
※ 온라인 신청은 세대주만 신청가능하며, 입력사항의 수정삭제등 내용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회복지과로 문의바랍니다.(063-539-6713, 6716)

(카드수령) 주소지 읍면동사무소 방문수령


(방법2) 방문신청
(신청 및 카드당일수령) 2020.03.29.일 기준 주소지읍면동사무소/ 세대주, 대리인신청

※ 5부제 방식 적용 신청

지급수단 및 금액

신용‧체크카드 충전 및 정읍시 선불카드 / 1회
(1인가구) 400,000원 (2인가구) 600,000원 (3인가구) 800,000원 (4인이상) 1,000,000원
사용기한 : 2020.8.31.까지(기한내 미사용 금액은 환불 불가)

 

카드 사용처

신용 ‧ 체크카드 : 전라북도내 이용  

선불카드 : 정읍시 소재 사업장 이용

 

사업제한 업종 


※ 대형마트, 온라인, 사행·유흥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 전자상거래, 각종 공과금등 사용제한(보건복지부 방침 준용)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및 사용처에 대한 내용은 정읍시청 홈페이지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읍,면,동 주민센터에 직접 전화를 거셔도 좋습니다.

 

정읍시 선불카드로 충전을 받으면 정읍시 관내에서 밖에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이용 재난지원금을 받으면 전라북도 지역 상관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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