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분양가

두산건설은 부산시 사하구 장림1동 740번지 일원에 짓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의 1순위 청약이 15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분양가는 1,358만원입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는 장림1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을 통해 지하 2층~최고 35층, 총 13개동, 1643가구 규모로 짓는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조합원 등을 제외한 1301가구(전용면적 59~99㎡)를 일반 분양합니다.

청약 일정은 15일에 1순위, 16일에 2순위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오는 22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내년 1월4일부터 8일까지 정당계약이 진행됩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단지에서 부산도시철도 1호선 장림역과 동매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을숙도대로를 통해 부산내부순환도로와 외부순환도로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교통망도 확충될 예정입니다. '을숙도대교~장림고개간 지하차도'가 내년 말 개통 예정입니다. 또 부산도시철도 사상~하단선이 2023년 개통되면 하단역에서 사상역까지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인근에 보림초등학교가 있고, 장림초등학교(병설유치원 포함)도 걸어서 통학이 가능합니다. 부산의 명문고로 알려진 대동고와 동아고, 부일외고, 부산일과학고, 대동중, 장림여중, 성일여고, 국제금융고 등도 가깝습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장림역 홈플러스, 세정아울렛, 롯데하이마트 등이 있다. 보림공원과 장림생태공원, 을숙도생태공원, 다대포해수욕장 등도 가깝습니다.

두산건설은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를 외부자연과 연계한 친환경 아파트로 짓습니다. 녹지면적이 대지면적의 약 30%를 확보하고, 모든 차량은 지하주차장을 통해서만 진입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커뮤니티시설 중 작은 도서관을 특화했습니다. 단지 중앙에 별개 동으로 지어집니다. 이곳에는 문고를 비롯해 열람실, 카페테리아 등이 마련됩니다.
 

 

두산건설은 단지 내·외관을 모두 특화해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화할 계획입니다. 외관 디자인에는 부분적으로 '커튼월룩' 방식을 적용합니다. 또 세대별 전면창에 철제난간 대신 접합유리로 난간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부산 사하구는 신규 지정된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돼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자격과 대출 자격 요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다주택자 및 세대주가 아닌 수요도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경과되면 1순위 자격이 주어집니다.
 
두산건설은 수분양자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방침입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603-1번지 일원에 마련됐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