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 첨단 힐스테이트 청약

힐스테이트 첨단 분양일정, 분양가(평당 1,246만원), 1순위청약

 

현대건설은 지난 4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첨단’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지하 6층~지상 39층, 3개동, 전용면적 84~134㎡ 총 315세대 규모로 구성되는 이 단지의 청약일정은 이날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합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2일이며 정당계약은 2021년 1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진행합니다.

 



분양회사측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첨단은 첨단지구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습니다. 무엇보다 현재 개통 예정인 광주도시철도 2호선 2단계 구간 중 첨단역(예정)이 도보권 내에 위치될 예정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도시철도 2호선은 ‘시청~월드컵경기장~백운광장~광주역~전남대~첨단지구’를 지나 다시 시청으로 이어지는 순환선입니다. 총 연장 41.8㎞ 구간에 정거장 44곳, 차량기지 1개소로 이뤄진 사업으로 2단계 구간은 2024년 개통 예정입니다.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인근 광산IC, 산월J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광주제2순환도로 등을 통해 주변 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지에서 첨단초, 정암초, 숭덕고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미산초, 월계중, 광주과학고 등이 가깝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 조선대 첨단산학캠퍼스, 광주외국인학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광주도시철도 2호선 공사가 2025년 완료되면 향후 광주 도심 곳곳을 약 30분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며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이 확연히 줄어들 뿐 아니라 각 역세권을 중심으로 상권이 형성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전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미세먼지와 같은 각종 환경문제에서도 벗어날 수 있는 등 여러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