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가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서 공급되는 별내자이 더 스타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주상복합단지 아파트로 총 740가구와 오피스텔 192실로 구성됐으며 분양가는 3.3㎡당 1500만원선에서 결정됐습니다.

 

부동산 시장에서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 개발 계획 등 교통망 개선이 가능한 수혜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GS건설이 10월 경기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서 선보이는 대규모주거복합단지 ‘별내자이 더 스타’는 GTX-B노선 별내역(계획) 수혜단지 중 하나입니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인천 송도에서 남양주 마석까지 총 80km 구간을 잇는 GTX-B노선에 포함된 별내역(계획) 역세권에 위치합니다. 예비타당성 조사에 따르면 별내역 GTX-B노선(계획) 개통 시 서울역까지 3정거장 약 11분대 이동이 가능해지며, GTX-B 노선에 포함된 신도림·여의도·용산역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아집니다.


또 경춘선 별내역을 이용해 7호선 상봉역까지 4정거장, 1호선 청량리역까지 7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고,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 예정) 교통호재도 예정돼 있어 경춘선·8호선·GTX-B의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청약 진입 장벽이 낮은 것이 장점입니다. 이 아파트의 경우 수도권(서울·경기·인천) 전 지역에서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추첨제 물량도 있어 가점이 낮은 수요자도 도전할 수 있고, 유주택자도 청약 가능합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고 재당첨제한도 없습니다.

 

분양관계자는 “별내자이가 들어서는 별내신도시는 GTX-B 별내역(계획)과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세종)~포천간 고속도로 등 광역 도로망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사통팔달 교통망이 완성될 것”이라며 “84㎡의 경우 일반공급의 25%, 99㎡는 70%가 추첨제로 진행되는 만큼 그동안 가점이 부족해 내 집 마련의 기회가 없던 사람들도 도전해볼 만하다”고 전했습니다.

‘별내자이 더 스타’ 내 복합 1블록에서 먼저 분양하는 주상복합단지는 아파트 지하 3층~지상 46층, 5개동, 전용면적 84㎡·99㎡ 총 740가구와 오피스텔 지하 3층~지상 26층, 1개동, 전용면적 47㎡, 49㎡ 총 192실로 구성됩니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경기도 남양주시 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10월 중 개관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