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재인을 파면한다 실검챌린지

28일 오후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비판하는 네티즌들이 '문재인을 파면한다' 내용의 '실시간 검색어(실검) 챌린지'를 시작, 현재 네이버 시사 부분 1위에 등록됐습니다. '문재인을 파면한다' 키워드는 '실검 챌린지'를 통해 실검 순위에 올랐습니다. 앞서도 '문재인 내려와' 등의 키워드가 실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회원수 116만9734명에 달하는 한 부동산 관련 카페에는 '문재인을 파면한다'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정부의 6·17 부동산 대책에 반발하는 누리꾼들은 이날 ‘문재인을 파면한다’를 검색창에 반복적으로 입력해 실검 순위에 올렸습니다. 이 같은 ‘실검 챌린지’를 주도하는 누리꾼들은 네이버 카페 ‘617 규제 소급적용 피해자 구제를 위한 모임’과 ‘부동산 스터디’ 등의 회원들입니다.

 

카페 측은 “피청구인 대통령 문재인은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중 최악의 부동산참사 원인의 당사자로서 국민의 재산권을 보호할 직책성실의 의무를 수행하기는커녕 국민의 재산을 수탈·강탈하는 수준을 넘어 국민재산몰수에 가까운 반헌법적인 독재적 만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글쓴이는 "오늘의 실검 챌린지는 '문재인을 파면한다' 입니다. 임대차3법 등 국민의 사유재산을 침해하고 헌법을 유린하는 법안들을 수십 개씩 쏟아내는 현 정권은 탄핵되어야 마땅합니다."라며 실검 챌린지를 제안했습니다. 이어 "잘못된 정책에 대한 사과나 책임은 하나도 없고 남탓하기만 바쁜 현 아마추어 정권을 파면 합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이에 국민은 피청구인 문재인이 주장하던 소급주의를 기반으로, 이미 지급된 문재인의 급료와 재산을 소급 압수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명령함과 동시에,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대한민국 헌법에 따라 국민이 선고한다. 주문, 대통령 문재인은 국민이 파면한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아직도 뭐가 잘못 됐는지 모르는 문재인 제발 국민의 말에 귀를 귀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07/20 - [부동산 소식] - 문재인 내려와 실검 챌린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