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연 공식입장 송재림 열애설 부인, 송재림 나이 프로필

배우 송재림과 지연이 열애설이 있었는데 친한건 사실인데 열애는 아니라고 합니다. 송재림 지연 열애설 부인 했다고 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과 배우 송재림이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19일 오전 한 매체는 지연과 송재림의 데이트 장면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이에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 측은 "두 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어 "목격된 17일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 날이었다. 이제 바이크에 입문한 지연은 동행했다가 같이 목격된 것"이라며 "안전한 연습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 보니 이런 오해를 산 것 같다. 정확한 사실확인을 위해 신속히 연락드리지 못한 점 사과한다"고 전했습니다. 

 


티아라 출신 지연의 소속사 측 역시 "송재림과는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됐고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송재림과 지연이 지난 17일 충북 충주로 드라이브를 떠났고, 인근 주유소에서 함께 주유하는 모습이 주민에게 포착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송재림 나이 프로필

송재림은 티아라 지연과 나이차가 있는데 8살이라고 합니다.지연의 나이는 올해 28세입니다.모델 출신입니다.

 

1985년 2월생인 송재림은 올해 나이 36세며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했습니다. '해를 품은 달', '투윅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의 드라마와 '용의자', '터널 3D' 등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