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혜경 나이 프로필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안혜경이 구본승과 계약연애 모습을 보여 줬습니다.
제법 잘 어울립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안혜경이 계약 커플 마지막 날이 되자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5월 19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는 청춘들의 야밤 듀엣가요제가 펼쳐진 가운데 구본승과 안혜경이 계약 커플 마지막 날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야밤 듀엣가요제에 앞서 청춘들은 듀엣 파트너를 선정했다. 기존 커플인 구본승과 안혜경, 최민용과 강문영을 비롯해 김광규와 조하나, 박선영과 박형준이 파트너로 선정됐습니다.

최재훈과 오승은은 특별 무대로 박정현과 임재범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선곡했습니다.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에 청춘들은 박수를 보냈습니다.

박형준과 박선영은 지누션의 ‘말해줘’를 선곡했습니다. 박형준은 놀라운 랩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두 사람의 무대 점수는 85점이었습니다. 박형준은 낮은 점수에 아쉬워했습니다. 김광규와 조하나는 ‘잘했군 잘했어’로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습니다. 두 사람은 안무와 노래, 연기까지 완벽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최민용과 강문영은 정태춘, 박은옥의 ‘사랑하는 이에게’를 선곡했다. 두 사람의 무대는 100점이 나왔다. 최민용은 강문영을 들어 올리며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계약 커플 마지막 날인 구본승과 안혜경은 이원진의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불렀습니다. 안혜경은 구본승에게 “옆에서 나를 든든히 지켜주는 누군가가 더 생긴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구본승은 “커플처럼 혜경이랑 알콩달콩하게 장난처럼 챙겨주기도 하고 어떨 때는 기대기도 했는데 이런 느낌이 좋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야밤 듀엣가요제 후 청춘들은 저녁을 준비했습니다. 구본승과 안혜경은 함께 양념장을 준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진짜 연인처럼 시시콜콜한 일상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에 “너희 뭐하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의 모습에 청춘들은 ‘계약 연애’에 대해 “또 하자”고 제안을 했습니다.

구본승과 안혜경의 앞으로 어떻게 될지 주목됩니다.

 

안혜경 나이 프로필
안혜경(安慧京, 1979년 8월 11일 ~ )은 MBC 전 기상 캐스터이자, 현 방송인, 배우이입니다.올해 나이는 42세입니다.

2006년 7월 안혜경은 방송인 하하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이를 인정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2009년 11월에 결별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