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박형준 나이 프로필 근황

박형준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나왔습니다.
저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박형준이 반갑습니다.

sbs 불타는 청춘에 그리운 옛 친구 박형준이 출연합니다. 3년 만에 '불타는 청춘' 여행에 합류한 박형준은 평소 절친인 김찬우에게 특급 조언(?)을 받아 대형 박스를 들고 등장했습니다.

뒤이어 형준이 홀로 있는 집에 선영과 본승이 도착했습니다. 서로를 알아본 세 사람은 반갑게 인사한 뒤 선영은 준비한 꽃다발을 형준에게 선물했습니다. 갑작스레 선영에게 꽃다발을 받은 형준은 "진짜 나 주는 거냐" 재차 물으며 꽃다발을 꼭 들고 한동안 손에서 놓지 못했습니다.

 

또한, 박형준을 둘러싼 다양한 폭로전도 이어졌습니다. 형준의 과거를 아는 청춘들은 형준을 '외모 지상주의'라 칭하며, "1박 2일 동안 가무를 즐겼다"라는 파격적인 내용의 대화들이 오갔다는 후문입니다.

 

박형준 나이 프로필
박형준(1970년 8월 31일 ~ )은 텔런트,영화배우, 연극배우 겸 뮤지컬 배우입니다. 한때 가수로도 활동하였습니다.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19기로 데뷔했습니다.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주인공 손지창의 베프이자 대학농구 최고의 듀얼가드인 주연급 조연 장용호 역을 맡으면서 전국구 스타가 되었습니다. 장서희, 이창훈, 오연수, 변소정, 김나운, 김찬우, 신윤정과 동기입니다.
박형준은 올해 51세입니다.


드라마 ‘마지막 승부’ 당시 남다른 농구 폼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박형준은 과거 인라인 하키팀에서 선수로 활동한 적 있을 만큼 농구 외 여러 운동에 만능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최근 빠져 있는 운동이 있는지 묻자 그는 “농구를 가장 좋아했지만 무릎부상 후 못하고 있다”는 말로 아쉬움을 전한 뒤 “2년 전부터 배드민턴을 즐겨 하고 있다”며 가수 홍서범이 만든 ‘콕놀이야’ 소속임을 밝혔습니다.

박형준은 예전 한 언론 인터뷰에서 “드라마 ‘별난가족’ 이후 요즘은 주로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그마저도 시간이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바쁘게 연기 활동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연기에 대한 갈증을 내비쳤습니다.
박형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