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성광 여자친구 나이 결혼 프로필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사랑꾼으로 변한 커플 박성광, 이솔이가 직접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성광의 예비 신부 이솔이는 2017년 공개된 인기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박성광 나이는 올해 40세, 이솔이 나이는 33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7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이날 두 사람은 시청자들에게 긴장된 모습으로 수줍은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솔이는 배우 출신으로 당초 보도됐지만 아는 지인의 웹드라마에 우연한 기회에 출연한 것일 뿐 배우로 활동한 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문 의약품 제약회사에서 영업사원으로 10년째 다니고 있다고합니다.

박성광은 이솔이의 소개가 끝나자 “얼마 전에 최연소 과장 승진이 됐다”며 아내 팔불출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또 “실적이 1등이었고 2년 연속 실적 또한 1등이다”고 강조했습니다.

 

박성광 프로필
박성광은 개그맨 겸 가수, 영화 감독이며 2012년 박성광 김치 브랜드를 론칭하며 김치 회사 대표로써 사업가로도 활동중이며 2011년 영화 욕을 통해 영화 감독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2005년 ~ 2006년 개그사냥에서 말그대로 개그맨들을 꿈꾸는 코너에 나왔습니다.
훗날 서수민 PD가 뽑은 개그맨 중 한 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