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이현 덕분에 챌린지 나이 프로필

배우 소이현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소이현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 믿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와 함께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으로 사진을 찍어 게재했습니다.

그는 배우 박솔미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으며 남편인 배우 인교진과 개그우먼 김숙·홍윤화를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습니다.

덕분에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을 올리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입니다.

한편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공부가 머니?' 촬영 후 반성하는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 26회에서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출연, 올해로 6세, 4세가 된 하은, 소은 자매의 공부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맞춤형으로 꾸려진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의 초특급 솔루션은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했습니. 

이날 인교진은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뛰어놀면서 행복하게만 살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소이현 프로필
2001년 슈퍼모델 출신 배우로 2005년 드라마 부활을 통해 극중 당찬 여기자 이강주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이후 주 • 조연 등 역할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84년 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2014년 인교진과 결혼 슬하에 두 자녀가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