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잇몸약 추천 잇치 효과 효능은?

치약형 잇몸 치료제 잇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치질 하면서 편하게 잇몸 관리를 할 수있습니다.

제대로 된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치아와 잇몸 등 구강까지 고려할 필요가 있는데, 구강건강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기 때문입니다. 구강질환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는데 국내에서 가장 흔한 것은 치주질환입니다. 치주질환이 발생하면 음식을 먹는 등의 일상 활동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치주질환이 일상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심혈관계 질환이나 당뇨병, 조산 등의 전신적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들이 보고되면서 조기 관리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하루 두 번의 잇솔질만으로 치아는 물론 잇몸 건강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가 현대인의 구강관리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는 잇몸치료는 물론, 잇몸병의 원인이 되는 각종 균까지 예방해줍니다. 사용법 또한 튜브에 들어있는 ‘잇치’를 치약처럼 짜 잇솔질을 해주면 되기 때문에 기존의 잇몸약 복용에 부담이 있는 사람들도 손쉽게 잇몸 및 치아 관리가 가능합니다.

잇치는 구강 내 유해균을 선택적으로 억제해 구강미생물 관리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제품입니다. 잇치에는 항균, 항염 작용이 뛰어난 카모밀레(chamomile), 라타니아(rhatany), 몰약(myrrh) 3가지 생약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성분들은 잇몸병을 치료하고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카모밀레는 항염 및 진정 작용이 우수해 구강 점막의 염증을 치료해줍니다. 라타니아는 항균, 수렴, 지혈 효과가 뛰어나 예로부터 구강이나 인후통 등 염증성 질환에 사용되어 왔으며, 몰약은 진통, 부종, 억제효과와 보존 작용이 있습니다. 3가지 생약성분의 항균 작용을 확인한 실험에서는 치주질환을 발생시키는 뮤탄스, 진지발리스, 칸디다에 대한 살균 및 억제 효과가 검증되어 구강 내 질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잇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따로 양치를 할 필요 없이 칫솔에 짜서 1일 2회, 3분 간 잇솔질을 해 주면 됩니다.

잇치 효능효과 알아보았습니다.건강한 잇몸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