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씨스팡 관절팔팔 효과 효능 가격 후기

씨스팡의 대표 제품인 '관절팔팔'의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은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건강관리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국내 7개 대학병원이 참여한 한국인 대상 인체실험에서 퇴행성 관절염 환자 54명을 대상으로 '관절팔팔'을 8주 간 섭취하게 한 결과, 환자의 83.7%가 관절 기능이 이전보다 나아졌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또한 소염진통제와 달리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원료로 한 관절팔팔은 위장에 부담을 주지 않아 속쓰림 및 위장 장애 등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다른 약물 성분과도 상호작용하지 않아 다른 의약품과 함께 복용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원재료는 초록입홍합 추출 오일 복합물입니다.

이 홍합을 많이 먹는 마오리 족의 건강하고 튼튼한 관절 때문에 주목을 받게 된 식품입니다.

뉴질랜드의 청정한 바다에서 자란 싱싱한 초록입홍합으로 만들어진 관절 영양제, 말만 들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게다가 국내 최초 관절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로 지정되었다면 그만큼 높은 기능을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 하나 중요 포인트는 17년째 국내에서 판매되는 동안 단 한 번도 안전성 문제가 불거져 본 적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정말 안심이 됩니다.

멀리 뉴질랜드에서 자란 홍합에서 1,000kg 당 1.4kg만 채취할 수 있다는 귀한 오일을 안심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

 

씨스팡 관절팔팔은 항염증 효과 부종완화 효과있으니 꾸준히 섭취하면 관절 건강 개선에 좋을 거 같습니다.

이번 설날 부모님 선물로 제격입니다.

 

www.youtube.com/watch?v=XCQ19jU-DFM


씨스팡 공식사이트에 들어 가보니 현재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8주분 56캡슐 4박스가 115,800원에 판매가 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본사직영] (8주분) 차승원 TVCF 바로 그 제품! 초록입홍합추출오일 관절건강엔 씨스팡 관절팔팔 8

선물하기좋은 뼈, 관절에 좋은 영양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