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재인 탄핵 국민청원 130만! 코로나19 오판의 결과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문제삼아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에 동의한 사람이 13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이에 맞서 문 대통령을 응원한다는 청원도 11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런데 문재인 응원이 청원입니까?꼴갑 떨고 있습니다.
문재인 때문에 국론이 분열되고 있네요.
솔직히 얘기해서 국민 청원이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국민 청원이 아닌 국민 분열입니다.


코로나19의 확진자가 3000명이 넘었습니다. 이 공포가 언제쯤 끝날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저녁 식당을 하는 둘째 형님 가게에서 술한잔 하고 왔습니다.


코로나19전에는 그럭저럭 장사가 잘 됐었는데 오늘 얘기 나눠보니 죽을맛이라고 합니다.정말 거지 같다고 하네요.문재인 욕 엄청나게 하더라구요.참고로 우리 둘째형은 문빠는 아니더라도 문재인 열혈 지지층이었습니다.
코로나19가 2월18일 31번째 확진자 발생을 기점으로 기하급수적으로 늘었습니다.
그 때 문재인은 뭐 했습니까?


2월 20일 코로나 확진자가 100명을 돌파할 무렵 김정숙과 문재인은 봉준호 감독과 청와대에서 짜파구리 먹으며 희희덕 거렸습니다.
이게 대통령의 모습입니다.정말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시진핑 눈치 보느라 중국 입국자 못마고,신천지 핑계 되면서 선거 이겨 보겠다고 설치는 모습 보면 정말 재수없습니다.
31번 확진자가 나오기 전까지 며칠동안 안정권이라고 생각해서 영화도 보라고 하고 외출하라고 누가 말했습니까? 이연복과 함께 시장 방문해 쇼한 정신나간 아줌마가 누구입니까?


마스크 한장도 못구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데 수 많은 마스크 어디에 줬습니까?
대구 봉쇄 하겠다,중국에서 들어온 한국인이 코로나 주 감염원이다 누가 말 했나요?
문재인 정권의 무능함을 하루종일 얘기해도 못 끝내겠습니다.


정세균이가 대구에 있더라구요.문재인이가 대구에 내려가서 좀 현실을 인지하시고 판단좀 해보세요.
나라경제 망쳐 놓고 코로나 확산 못 막고
암튼 문재인은 답하십시오.얼마나 오만하면 아직 사과 한마디 없습니까! 자존심도 없나요?

문재인씨 본인 탄핵 하라는데 답이 궁금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