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후의 명곡 나태주 나이 프로필

미스터트롯 출연 인기를 달리고 있는 태권트롯 나태주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 합니다.
나태주를 전자랜드 광고에서 봤는데 인기가 엄청 많은가 봅니다.

지난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감사의 달 특집-송해 가요제’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토요일 예능 시청률 1위, 무대 영상 조회 수 30만뷰 이상을 기록해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오늘 6일 방송되는 KBS2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은 트롯맨 2탄으로써, 다사다난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인생 제2막을 연 트롯맨들이 출연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출연자로는 변신의 귀재 고재근, 마성의 동굴 보이스 류지광, 트로트 남신 노지훈, 태권 트로트 나태주, 리틀 남진 김수찬, 트로트 아이돌 미스터T가 출격을 예고했습니다.

태권 트로트의 창시자 나태주는 장윤정의 ‘장윤정 트위스트’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벽히 소화해 내 눈길을 끕니다.
귀여운 댄스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매력발산과 함께 마지막에는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필살기를 선보여 여심을 제대로 훔쳤다는 후문입니다.


나태주 나이 프로필
나태주의 나이는 31세입니다.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나태주는 2010년 영화 ‘히어로’로 데뷔했습니다. 지난해 12인조 혼성 그룹 ‘케이 타이거 제로(K-TIGERS ZERO)’ 멤버로 합류하며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최근 성황리에 마친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해 준결승전인 ‘TOP14’ 까지 올랐습니다.


또 2018년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남자 국가대표로 활약했으며, 같은 해 제5회 ‘아시아 태권도 품새선수권대회’ 남자 국가대표를 지낸 태권도 선수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