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기성 나이 프로필 아내

MBC는 6일 봄 개편을 맞아 '싱글벙글쇼'의 DJ를 강석, 김혜영에서 팟캐스트로 유명한 정영진과 남성 듀오 캔의 배기성으로 교체한다고 밝혔습니다.

듀오 캔의 멤버 배기성이 MBC 표준FM '싱글벙글 쇼'(연출 박정욱 PD, 김신욱 작가)의 새로운 MC로 발탁 됐습니다.


강석과 김혜영이 30여년 만에 하차를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30년을 개근하며 2005년과 2007년 각각 MBC 라디오국에서 20년 이상 진행한 DJ에게 주는 골든마우스상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현존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중 최장수 단일 프로그램 진행자로 기록되기도 했습니다.

강석과 김혜영은 하차를 앞두고 6일 방송에서 고별 인사를 전하며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김혜영은 청취자들의 응원과 격려에 "끝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강석은 "내일도 우리와 싱글벙글하게 고별방송 함께해달라"며 계속 사랑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후임을 맡게 된 배기성은 "나는 MBC가 낳은 아들"이라며 "집 나간 아들이 돌아온 것처럼 부모님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방송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배기성, 정영진이 새롭게 꾸밀 '싱글벙글쇼'는 오는 11일부터 시작되며 매일 낮 12시 20분 방송됩니다.

 

배기성 나이 프로필
배기성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지난 1997년 12살 연하의 쇼호스트 이은비씨와 결혼했습니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


배기성은 부산에서 성장하였으며 동래원예고등학교와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1993년 22살의 나이로 MBC 대학가요제에서 노을진 바다로 은상을 타게 되며 전격적으로 데뷔했습니다. 1998년 배기성이 소속된 그룹 캔은 1집 Version 1.0을 발매했습니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에 수록된 OST 내 생에 봄날은 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