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유미 국적 나이 프로필

아유미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태어났을때부터 한국인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유미 국적 논란이 있었는데 해명을 했습니다.
아유미는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슈가 출신 아유미는 5월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15년만에 한국 연예활동을 재개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15년만에 국내 방송계에 돌아온 아유미는 달라진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에 대해 아유미는 "나이 먹어서 그런 것 같다"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16살 때 한국에 왔다는 아유미는 "난 태어났을 때부터 국적이 한국이다. 재일교포 3세고 전주 이씨다"며 "일본 국적을 가진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아무래도 일본에서 태어났고 이름도 아유미라 많은 분들이 날 일본인으로 알고 있다"고 자신의 국적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2000년대 한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던 아유미는 갑작스레 일본으로 건너가 파격 삭발까지 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아유미는 "신인이었기 때문에 이것저것 다 해봤다. 엑스트라 같은 것도 해봤다"며 "'이렇게 많이 기다리고 고생하는구나' 이런 것도 많이 배우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끝으로 아유미는 한국에 돌아오게 된 이유에 대해 "한국에서 새롭게 도전한다는 게 그렇게 쉽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내가 한국 사람이다 보니 한국을 잊고 싶지 않았고, 지금 아니면 다시 돌아올 기회가 없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며 "한국에서도 꼭 연기를 도전해보고 싶단 욕심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유미 나이 프로필
아유미는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큐티 허니로 활동했을 때가 2006년이었고, 2007년부터 일본에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아버지는 한국국적의 재일교포 2세입니다. 어머니는 한국에서 나고 자랐으며 후에 일본 유학을 갔다가 재일교포 남편과 만나 결혼한 토종 한국인입니다.


아유미는 한국에 있는 외할머니 댁에 놀러왔다가 H.O.T콘서트를 보러갔고,콘서트에서 돌아오는 길에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아유미는 그룹 슈가의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활동 초기에 한국어 실력이 서툴렀기 때문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컨셉도 그에 맞추었는데 이것이 제대로 히트를 쳤습니다.


2010년대에는 주로 일본에서 활동을 했으며 2017년, MBN의 예능 프로그램인 비행소녀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한국 활동을 재개하였습니다. 비행소녀 8회까지 출연하였고 하차하였습니다. 
2020년 3월 12일에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하여 그동안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