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현석 방송복귀 나이 프로필

최현석이 4개월만에 수미네 반찬에 출연 했습니다.100회 특집에 여경래,미카엘고 함께 나왔습니다.

 

전 소속사와 관련한 사문서 위조 논란 등에 휩싸이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최현석 셰프가 '수미네 반찬' 100회 특집에 출연했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100회를 맞아 김수미가 1기 제자들과 함께 반찬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에 여경래, 미카엘 셰프와 함께 최현석 셰프가 소개됐습니다. 특히 최현석 셰프는 논란 속에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 지 약 4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수미는 최현석 셰프에게 근황을 물었고, 최현석 셰프는 "말씀을 드리기 전에 절 받으시라"라고 말하며 넙죽 큰절을 했습니다. 이런 최현석 셰프를 보며 김수미는 "조금 야위었다"며 걱정했습니다.


최현석 셰프는 "지금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엔데 (김수미) 선생님께 배운 반찬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도시락 봉사를 하고 있다"라며 "여 셰프, 미카엘과 함께 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후 최현석 셰프는 김수미와 함께 '콩알꼴뚜기볶음' '잡채' '숙주전' 등의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서 최현석 셰프는 지난 1월 전 소속사와 관련한 사문서 위조 사건에 연루됐다는 주장에 휩싸여였습니다. 또한 최현석 셰프의 휴대폰이 해킹 당한 뒤 해당 정보들이 외부로 알려지게 됐다는 주장도 일었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당시 출연 중이던 방송에서 모두 하차했습니다.

지난 2월18일 최현석 셰프는 소속사 위플이앤디를 통해 2018년 8월께 휴대폰 해킹이 있었다고 밝히며 "해킹된 자료에는 개인적인 생활 및 가족, 지인들의 개인 정보가 담겨있었다"라며 "당시 가족과 지인들이 받을 수 있는 2차 피해를 우려해 정식 절차를 밟아 수사기관에 수사를 의뢰했고, 해당 수사건은 사건 종결로 통보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사문서 위조 가담 의혹에 대해서는 "서로의 입장을 이해해 상호 합의하에 합의서를 작성했다"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서도 깊이 반성한다"고 사과했습니다.

 

최현석 나이 프로필

대한민국의 요리사 및 기업가입니다. 전 엘본 더 테이블의 총괄 셰프였으며 2016년 7월, 엘본 더 테이블을 나와 만든 前 이탈리안 레스토랑 쵸이닷의 오너 셰프였습니다.
그 외에도 라미드호텔직업전문학교 학과장,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전임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경력 20여년의 베테랑 셰프로 1995년 3월부터 요리를 시작했으며 2007년에 이미 '각 분야 전문가들이 추천한 문화 예술계의 30대 기수들'에 선정될 만큼 그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약 190cm의 신장, 멋진 목소리와 훈남 외모로 테이스티 블루바드 시절에 이미 팬클럽이 결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남성잡지 '멘스헬스‘에서 선정한 '창의력으로 성공한 30대'에 그 이름을 올렸습니다. 케이블 채널의 요리 방송에 출연하면서 탁월한 예능 감각을 과시, 2015년 냉장고를 부탁해를 기점으로 명실상부한 대세 셰프였습니. 썰전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고졸 출신 국내파 셰프 중에서 입지전적인 인물이라고 합니다.

최현석의 나이는 72년생으로 올해 49세입니다.

현재는 도시락 봉사를 한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