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물의 숲 스위치 가격 판매처

어린이날 선물로 아들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을 사달라고 하는데 구할 수가 없습니다.요새 인기가 많나봐요~

닌텐도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열풍으로부터 시작된 닌텐도 스위치 품귀 현상이 여전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합니다.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가운데 오프라인 마트에서 판매를 개시하면 제품을 먼저 차지하기 위한 격한 몸싸움까지 벌어지는 양상입니다. 이러한 품귀 현상 탓에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선 판매자가 정가보다 2배가 넘는 가격에 제품을 팔고 있으며 중고거래 사이트에선 새제품을 웃돈을 얹어 되파는 거래도 활개를 치고 있습니다.


2020년 3월에 출시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발매 3주 만에 일본 내에서만 300만 개 판매를 돌파했고 여전히 판매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는 오히려 제품 공급을 소비수량에 맞추지 못할 정도로 시중에서 품귀현상까지 겪고 있는 중입니다.


게다가 이런 현상은 한국이나 일본에만 국한된 현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외출을 자제하며 집 안에 거주하는 시간이 늘어나자 미국이나 유럽 각국에서도 집 안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실제로도 닐슨(설문 조사기관)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45%, 프랑스에서 38%, 영국 29% 증가 등 게임을 이용하는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동물의 숲은 코로나19 사태로 실내 놀거리를 찾는 사람들의 수요가 몰리면서 품귀 현상이 빚어졌는데 어린이 날까지 겹쳐 구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비싼돈을 주고 사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10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이마저도 품절입니다.
이마트 정가는 원래 6만4천800원입니다.

어저께 집근처 이마트,롯데마트 등 몇군데 돌아다녀 봤지만 못 구했습니다.
온라인 몰에서는 품절입니다.
다음에 사줘야 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