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어린이대공원 주자창 위치 주차장 요금은?

어린인 날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어린이대공원도 일부 개방을 했습니다.

마스크 꼭 착용 하시고 입장 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은 지난달 29일부터 제한적으로 재개했고 실외 동물원 운영은 지난 1일부터 많은 사람이 한꺼번에 몰리면 사전 예고 없이 운영을 즉각 중단하는 것을 전제로 제한적으로 재개했습니다. 일부 운영 재개에도 매년 5월 열리던 어린이날 행사등 모든 행사는 전면 취소됐습니다.

서울 어린이대공원 주자창 위치

일단 서울 어린이대공원 주차장 이용 하려면 너무 어렵습니다. 총 4군데의 주차장이 있는데 성수기나 어린이날 같은 공휴일에는 차량을 가지고 오는 것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 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을 합니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은 현재 주차장 4개소(정문, 서울상상나라지하주차장, 후문, 구의문)를 운영중에 있지만, 주말 및 성수기에는 많은 차량이 몰려 주차대기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가급적 편리한 대중교통(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5호선 아차산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능동문 주차장(정문)

주차는 90대 정도 할 수 있습니다.

서울상상나라 지하 주차장

주차는 총 307대를 할 수 있습니다.

후문주차장

총 252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군자역쪽에서 천호대교 방향으로 오시면 이쪽에 주차 하시며 됩니다.

구의문 주차장(동문)

총 336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천호대교,올림픽대교쪽에서 오시는 분들은 주차 하시면 편리합니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 주차 요금

서울 어린이 대공원 주차 하기 힘든 경우 저 같은 경우는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 주차장에 주차를 한 기억이 있습니다.

주차요금이 조금 비싸더라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10분에 500원입니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 주차장 위치 및 이용요금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