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시락 찬밥 우한 교민,지금 장난하니?

우한교민으로 추정 되는 어느 사람이 SNS에 글을 남겼는데 정말 얄밉습니다. 저는 아산에 살고 있는 사람인데 우한 교민이 경찰 인재 개발원에 온다고 해서 처음에는 좀 불편했는데 나중에는 적극 찬성을 했습니다.




충남 아산 에서 격리 생활 중인 한 우한 교민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매일 제공되는 도시락에 대해 불평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우한 교민으로 추정되는 네티즌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산 경찰인재개발원’을 장소로 태그한 후 매일 제공되는 도시락 사진과 후기를 남겼는데.


격리 3일차부터 10일차까지 꾸준히 도시락 사진을 찍어올린 이 교민은 밥이 너무 차 버릴 수 밖에 없고 간식이 너무 많아 ‘살찌는 식단’이라며 공개적으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지난 3일 격리 4일차 A씨는 “찬밥, 찬국 너무 싫다. 서럽다. 진짜 30분만 늦어도 너무 차가움. 반찬 따끈한 거 먹어본 기억이 첫날뿐. 군만두 차가운 거 먹는 느낌 아냐”라고 말했다는데.


격리 6일차에는 “오늘도 찬 밥. 택배 가능하다는데 전자렌지 그냥 살까?”라고 적었습니다.


격리 10일차에 청와대에서 제공한 장어 도시락을 먹은 A씨는 “여전히 차갑다. 차다운 장어 드셔보신 분. 그래서 결국 이거 먹고 끝. 음식 남겨서 죄송해요. 찬밥신세”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A씨는 음식 대부분을 남겼습니다.




국내 격리 중인 우한 교민 700명에게는 1만3,000원 짜리 도시락이 하루 3끼 제공되고 과일이나 빵 등 간식도 하루 한 차례 지급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산 시민으로써 정말 얼받습니다요. 곧 있으면 집으로 갈 수 있으니 참아주세요.

집에가서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어이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