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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방법 기간,대상은?

경기도 이천시에서 재난기본소득 신청을 온라인에서 현재 받고있습니다.
이천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생활 안정을 위해 시행하는 이천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온라인 접수를 9일 오후 3시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천시 재난기본소득 지급대상은 지난달 23일 24시 이전부터 신청일까지 이천시에 주민등록된 내국인입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이천시 재난기본소득 15만원으로 총 1인당 25만원의 재난기본소득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방법은 경기도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인증 후 보유하고 있는 지역화폐카드나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카드사로부터 사용승인 알림문자 수신 후 사용가능합니다.

방문접수(선불카드)의 경우 신청기간은 오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며 주민등록지 행정복지센터 또는 지역내 농협은행에서 신청가능하고 금액이 충전된 선불카드 사용승인 문자 수신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 후 3개월 경과 시 해당 선불카드는 사용 중지되고 미사용 금액은 회수됩니다.
선불카드 사용 최종 마감일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이천시 재난기본소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천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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