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스테이 땅콩 플랜터스

tvN금요일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에 100년 이상 미국 판매 1위 견과류 브랜드 ‘플랜터스’ 등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윤스테이에 등장한 플랜터스 땅콩은 까다로운 원료 선택기준으로 엄선된 100% 미국산 땅콩을 플랜터스 만의 독자적인 과학적 로스팅 기술로 제조하여 가장 알맞은 빛깔, 고소함, 크리스피함을 잡아 바로 볶아서 먹는듯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랜터스의 얇은 시즈닝 코팅은 땅콩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시키는 동시에 감칠맛을 전해줍니다.

특히 플랜터스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제품은 달콤한 꿀 코팅으로 중독성 있는 단맛을 선사할 '허니 로스트 피넛'과 천일염을 섞어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강조한 '솔티드 피넛' 입니다. 두 플랜터스 제품은 온더고 타입으로 한 봉에 28g 소단량 제품이어서 언제 어디서든 에너지와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에 즐길 수 있는 간편함까지 갖추었습니다. 업무 중에 에너지 보충을 위한 비트윈밀 혹은 간식으로, 영화 보면서 팝콘 대신 건강 스낵으로 간편한 맥주 안주로도 즐기기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플랜터스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 시국에 여행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힐링 예능 윤스테이에 플랜터스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견과류 유목민에게 정착할 수 있는 브랜드로써 맛있고 즐거운 순간을 선사 할 수 있도록 고객과 부지런히 접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스테이 땅콩은 아래 사이트에서 구입 하시면 됩니다.코스트코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smartstore.naver.com/kraftheinz/shoppingstory/detail?id=2001816886&page=1

 

크래프트 하인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크래프트 하인즈 온라인 공식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issue & life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사면허 취소법  (0) 2021.02.20
전국민 위로지원금 준다고?  (0) 2021.02.20
저축은행 적금금리비교 높은 곳  (0) 2021.02.20
펜트하우스 2 시청률 등장인물 방송시간  (0) 2021.02.20
노나메기뜻  (0) 2021.02.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