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산 탕정 호반써밋 줍줍

아산 탕정 호반써밋 잔여세대 청약 접수 신청은 오늘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동호수 추첨및 당첨자 발표는 17일 오전 10시이후 진행합니다.

앞서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충남 아산시에 3027가구 대단지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를 분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충남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일대 5개 블록으로, 호반건설이 4개 블록(D1-1, D1-2, D2-1, D3-2블록)을 시공하고, D3-1블록 시공은 호반산업이 맡습니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평균 분양가가 3.3㎡당 1050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충남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전국 청약이 가능합니다.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으로 예치금 조건이 충족된 만 19세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입주예정일은 2023년 7월입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신흥 주거벨트로 조성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권에서 브랜드와 입지가 뛰어나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시티1은 물론 증설 예정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2, 탕정지구(산단지원시설),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주변 개발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순신대로가 인접해 있고, 아산~천안간 고속도로가 개통예정으로 천안 시내 및 서울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단지 인근에는 1호선 탕정역이 예정돼 있고, KTX·SRT 천안아산역이 가깝습니다.

교육 여건도 우수합니다. 단지와 도보 거리에 초등학교가 있고 남측으로는 학교 용지가 예정돼 있습니다. 인근으로 자사고와 외국어고등학교 등 명문 학교도 가까워 학부모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가 예상됩니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을 확보했고, 힐링을 주제로 한 조경, 커뮤니티광장,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건강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합니다.

 

view.asiae.co.kr/article/2021021513495614520

 

‘풍부한 개발호재 갖췄는데 규제도 피했다’ 아산시, 신규 분양 아파트에 이목 향한다

충남 아산시 부동산 시장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아산시는 1년여 사이 집값이 꾸준히 오르고 미분양도 크게 줄은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최근에는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으로 각광

www.asiae.co.kr

hobansummit-astj.co.kr/apply/test/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hobansummit-astj.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