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지오김희재친이모 

가수 서지오와 김희재가 진짜 이모, 조카 사이를 넘어선 애틋함을 드러냈습니다.

 

가수 서지오와 김희재가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실제 이모, 조카 사이로 알려진 두 사람은 피가 섞인 사이가 아니었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김희재가 첫 등장, 이모 서지오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김희재는 서지오를 만나러 가면서 "장미꽃이라도 사올 걸 그랬나"라며 각별히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만난 두 사람은 주황색 옷을 맞춰 입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수산시장 쇼핑을 하면서도 팔짱을 끼는 등 돈독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김희재와 서지오는 이모, 조카가 된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엄마와 어떻게 처음 만났냐'는 서지오 아들의 물음에 김희재는 "부산에서 '유랑극단'이라는 노래자랑 프로그램을 했는데 이모가 초대가수였습니다. 그때 내가 그 노래자랑에 참가했다"고 답했습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실제 이모, 조카 사이가 아니었습니다. 16년 전 10살이었던 김희재가 부산의 노래자랑 프로그램에 참가자로 출전해 초대가수였던 서지오를 만났고, 서지오 앞에서 서지오의 앨범 전곡을 마스터하는 기특한 활약을 선보여 인연을 맺게 됐던 것입니다. 그 후 김희재를 조카로 삼은 서지오는 김희재를 각별히 아껴주면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고합니다.
서지오는 "꼬마가 내 노래 전곡을 부르니까 너무 고마웠다. 그런데 지금은 전세가 역전됐다. 요즘엔 사람들이 '희재 이모'라고 한다"며 웃었습니다.

 

 

김희재는 서지오에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이모랑 처음으로 한 게 진짜 많다"며 "첫 트로트 의상도 이모가 해줬고, 행사 다니거나 지방 내려갔을 때 명함 주면서 연락하라고 그런 게 많았는데 이모랑 상의를 많이 했다. 명함 받고 이모가 서지오라고 하면 다들 놀라곤 한다"고 전했습니다.


서지오의 아들은 김희재가 서지오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들고나오면서 "엄마가 침대 머리맡에 방패처럼 두고 잔다"고 말했습니다. 편지에는 '이모를 보며 꿈을 키워왔던 꼬맹이 조카가 이제는 어엿한 청년으로 성장해서 꿈을 이루는 걸음마 단계에 왔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