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하윤 나이 프로필 군통령

인기가수부터 트로트 신인, 유튜브 스타 등 3만7000명이 지원한 ‘트롯 전국체전’에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을 K-트롯스타는 누구일까요?

5일 첫 방송예정인 ‘트롯 전국체전’은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KBS의 대형 프로젝트 프로그램입니다.

첫 방송전부터 한 자리에서 볼 수 없었던 전국 8개 지역의 레전드 감독을 비롯해 코치진, 응원단장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습니다. 이와 함께 베일에 싸인 87팀의 참가자가 공개돼 벌써부터 왕좌를 차지할 스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군통령’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설하윤부터 ‘편애중계’를 통해 넘치는 끼를 자랑했던 윤서령, ‘골든마이크’에서 눈도장을 찍은 정다한, 트로트계 아이돌 김용빈 등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또한 9년차 트로트 가수 진해성과 탑독 출신 박현호, 걸스데이 원년 멤버 장혜리,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공동 2위를 기록했던 마이진 등이 공개돼 최강 라인업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 설하윤이 나온다고 해서 트롯 전국체전 봤는데 마지막에 나오면서 끝나 버렸습니다

감독진들의 혹평 나왔는데 담주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설하윤 프로필 나이

 

지난 2016년에 데뷔한 설하윤은 그동안 음악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비디오스타’와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 ‘너목보4’, JTBC ‘육감적중쇼’등의 예능에 출연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갔고, 올해 2월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예쁜 외모와는 상반되는 털털한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MBC every1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각 세대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7인중 1인으로 출연하기도했고, Mnet ‘퀴즈와 음악사이’에 고정 출연하기도 하는등 방송가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방송과 공연 이외에도 설하윤은 2019년 금영그룹 홍보대사로 발탁. 트로트 가수 최초로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선정. 이어 ‘맥심’의 표지모델을 한차례 더 장식하기도 했으며, 얼마전에는 군잡지인 HIM의 표지모델에도 발탁되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현재 중국영상사이트에 회사원들이 노래에 맞춰 율동하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노래가 설하윤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로, 한국 트롯이 베트남에 이어 중국에도 진출하는 신호탄으로서 한류 시장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설하윤의 트롯 전국체천 맹활약 기대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