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재방송 시간

지난 26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는 시청률 14.6%를 기록하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다채로운 무대부터 게스트들의 합동무대까지 담겼습니다.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재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5시 30분 방송됩니다.

 

tv조선 28일 편성표

 

어저께 못보신 분들은 토요일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26일'사랑의 콜센타'가 결방되고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콘서트'가 방송된 가운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콘서트'는 14.6%, 13.1%를 기록했습니다.

출연만 하면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자랑하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콘서트 방송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린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중, 13일과 14일 공연을 녹화한 것으로,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부분이 잠정 연기되면서 콘서트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TOP6를 대표하는 곡은 물론 임영웅의 신곡 'HERO' 완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빨리 토요일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시간은 tv조선 편성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