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끼 강아지 꿈해몽/하얀 강아지 꿈해몽/강아지 죽는 꿈해몽

강아지가 나오는 것은 그리 반갑게 여겨지지는 않는 편입니다만 그 꿈내용이 어떠한가에 따라서 길몽이나 흉몽으로 달리 꿈풀이가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하얀 강아지 꿈

소원 성취를 암시하는 길몽이므로, 빛나는 하얀 개가 나타나는 꿈은 친구(특히 남성 친구)의 도움으로 소원
성취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강아지가 손을 무는 꿈

운세가 밝아져서 사업에서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직장에서는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할 것임을 뜻합니다.

 

 

집을 나갔던 잃어버린 강아지를 다시 찾는 꿈

운세가 밝아져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검은 색의 강아지를 보는 꿈

운세가 하락하여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 있으며 하는 일이 살짝 꼬이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흰색 강아지가 본인 집으로 들어온 꿈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본인에게 행운이 찾아올 꿈으로 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이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강아지끼리 싸움을 하는 꿈

주위 친구들이 마찰이나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강아지와 사이 좋게 장난치고 노는 꿈,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하는 꿈은 인간관계가 순조로움을 의미합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물려서 안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지금하는일이나 계획하는것들이 잘 이루어지는 길몽이라고합니다.

 

강아지한테 물려서 피가 나는 꿈

아무생각없이 한 행동들이 주변사람을 힘들게 할수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키우던 강아지 죽는 꿈

이 꿈은 의지하는 사람이 떠나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자신의 재산을 잃어 버리는 꿈입니다.

좋지 않은 꿈입니다.

 

새끼강아지꿈 은 대체로 꿈에서 좋았다면 좋은 길몽으로 볼수있고 다치거나 피흘리거나 한다면 똑같이 누군가 다친다는 흉몽이라고 합니다.이상 새끼강아지꿈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