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신하는 꿈/쌍둥이 임신하는 꿈/남자가 임신하는 꿈

임신꿈 하면 태몽이라 생각 할 수 있을텐데 임신하는 꿈은 재물을 뜻하기도 하고 일이 잘 풀리는 꿈일 수 있습니다.

임신하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좋은 의미들이 담겨져 있어 길몽에 속합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내가 임신을 하는 꿈은 재물은울 이야기 합니다. 행운이 찾아오기도 하는 꿈입니다.

 

쌍둥이 임신하는 꿈

본인이 임신하는 꿈은 노력하고 있던 일에 성과가 남을 이야기 하고 쌍둥이기에 두배의 기쁨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세쌍둥이 임신하거나 네 쌍둥이 임신 꿈은 그 만큼 더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실제로는 일어나지 않는 일이기에 상징몽으로 불립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결과가 나오는 꿈입니다.

주로 일적인 측면에 대한 암시로 일시적으로 일에 대한 부담이 늘어날 염려가 있지만 적극적으로 해쳐 나가면 점점 행운이 온다는 의미 입니다.

 

임산부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

은 좋은 일이 굴러 들어온다는 암시로 임산부가 아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기쁘게 이야기를 하고 있을수록 그만큼 행운도 커집니다. 

아내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처음에 설명 드렸듯이 아기가 태어난다는 것은 돈과 재물,승진 같은 무언가 기존에 없던 것이 더 오르는 것을 뜻합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사내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매우 적극적으로 하고자 하는 일을 수중에 넣을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하지 않는 임신을 하는 꿈

현재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입니다.임신에 대한 불안이나 걱정이 꿈에 나온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