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 외식비 지원 신청

정부가 오늘부터 3차 추경에서 편성한 국민 외식비용 330억 원을 지원합니다.
임시 공휴일을 맞아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마련된 건데요.
오늘 오후 4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6번, 회당 2만 원 이상 카드 결제로 외식을 하면 마지막 결제 때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으로 1만 원을 돌려주는 방식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사의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사전 응모를 해야 하고, 응모 이후에 결제한 외식부터 지원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국민 외식비' 지원은 금요일 저녁부터 일요일까지 5번 외식하면 6번째는 1만원을 환급해주는 캠페인입니다. 
14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일요일 자정까지 외식업소를 5회 이용하고, 회당 2만원 이상 카드 결제하면 여섯번째 외식 결제시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으로 1만원을 환급해주는 방식입니다. 행사 기간은 오는 11월 29일까지입니다.
참여 카드사는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카드입니다.
각 카드사는 지난 13일부터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행사 응모 안내를 시작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각 카드사 공지사항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신청하기'를 클릭해야 적용된다. 1만 원 환급은 카드사마다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으로 진행됩니다.

현대카드 앱


카드사별로 1일 최대 2회, 동일 업소는 1일 1회까지 가능합니다.

카페를 포함한 모든 외식업종이 해당되며 배달 외식도 실적으로 인정되나,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때는 간편 결제·바로결제가 아닌 배달원을 통한 현장 결제를 해야 합니다.
단 모든 종류의 유흥업소는 인정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하나를 '영수증 쪼개기' 식으로 나눠서 결제하는 것은 2회 결제로 인정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