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화 18연패 프로야구 역대 최다연패 타이

한화이글스가 18연패를 기록했습니다. 프로야구 역대 최다연패 타이 기록을 세웠습니다.1패만 더 기록을 하면 역대 최다연패 기록을 세웁니다. 불명예 기록입니다.

 

한화의 추락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12일 대전에서 열린 두산과의 경기에서 한화는 시종일관 답답한 경기를 이끌었습니다.

한화이글스가 35년 만에 치욕스러운 프로야구 역대 최다 연패 타이 기록을 작성했습니다.

한화는 1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 두산과 홈 경기에서 2-5로 패했습니다.

지난달 23일부터 이날까지 18연패를 기록한 한화는 1985년 삼미 슈퍼스타즈의 역대 최다 연패와 동률을 이뤘습니다.

 

한화는 13일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두산전에서 패하면 역대 최다 연패 신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한화는 1회 선발 투수 채드 벨이 박건우에게 우월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선취점을 내줬습니다. 3회엔 안타 2개와 몸에 맞는 공을 허용해 1사 만루 위기에 처한 뒤 오재일에게 밀어내기 볼넷, 김재환에게 좌익수 희생플라이를 내줘 0-3으로 밀렸습니다.

채드 벨은 5회 상대 팀 호세 페르난데스에게 중전 안타, 최주환에게 볼넷을 허용해 1사 1, 2루 위기에 놓였고, 오재일에게 중전 적시타를 얻어맞으면서 0-4로 벌어졌습니다. 9회엔 바뀐 투수 박상원이 페르난데스에게 쐐기 솔로 홈런을 내줬습니다.

한화 타선은 상대 팀 임시 선발 최원준에게 5이닝 동안 2피안타로 꽁꽁 묶이는 등 이렇다 할 반전의 계기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9회 말 대타 박정현의 적시타 등으로 두 점을 추격했지만, 경기를 끝내 뒤집진 못했습니다.

 

내일 한화가 지면 19연패가 됩니다.

좀더 화이팅이 필요해 보입니다. 김성근 감독님이 그립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