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B형 여자 성격 AB형 여자의 사랑


AB형여자 성격 및 대인관계 

처름 보는 사람들에게 낯가림이 심해서 대인관계가 활발하지 않지만 스스로는 그것을 아쉬워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루는 것보다는 자기만의 세계를 즐기는 편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즐기는 것보다는 기존에 자신과 잘 맞는 친구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 합니다.하지만 아무리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사생활에 간섭한다는 생각이 들면 곧바로 그와 거리를 둡니다.

AB형이 공부할 때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강한 편이라 공부할 때도 자신감이 강한 편입니다. 똑똑한 머리에 이해력과 집중력이 높아 짧은 시간 공부해도 효과가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들면 구곳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공부를 시작하기 전 계획을 세우는 것은 필수네요.
AB형을 통제할 수 있는 건 자신 뿐입니다.

AB형 여자의 취미

머리가 좋고 이해력이 좋지만 아무런 목표가 없이 무언가 즐기는 데는 재주가 없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함게 어울려 무언가를 함께하는 데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이것저것 해보려고 노력하지만 마음을 붙일 곳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수박 겉핥기식으로 할 뿐 특별히 잘하는 분야도 관심 가는 분야도 없는 편입니다

AB형 여자의 경제관념

자신이 버는 수입에서 지출해야 하는 항목을 구체적으로 정한 후 그 범위 안에서만 소비를 합니다. 체계적으로 돈을 관리하는 편이라 적자라는 것은 잇을 수도 없는 일입니다. 필요없는 물건을 충동구매하거나 과소비를 하는 일은 없습니다. 정확하게 지출할 돈을 계산하고 소비하기에 돈이 부족한 경우가 생기자 않습니다.

 


AB형 여자 쇼핑할 때

쇼핑하러 가기전 가장 먼저 자신이 필요한 물품의 리스트를 작성하는 스타일입니다. 자신이 신중하게 적어간 리스트만 구입할 뿐 그 외의 것을 충동적으로 구매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자신이 구입하는 것 외에 다른 상품을 구경하는 것을 즐기지 않아 쇼핑 시간이 짧은 편입니다. 이것저것 구경하고 비교해서 고르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세트 구입을 선호합니다.

AB형 여자가 사랑할 때,연애할 때

이상적인 영화같은 사랑을 꿈꾸면서도 한편으로는 상대방이 자신과 어울리는 사람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는 스타일입니다. 열정적으로 어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랑하기 보다는 이성적으로 먼저 고민하면서 이성에게 다가갑니다. 자존심이 강해서 자신이 호감가는 사람에게 먼저 고백하지 못하고 아직 사랑하고 있는 사람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들어도 그 사람을 붙잡지 못합니다.

AB형 여자에 어울리는 직업

자유롭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엔터네인먼트 분야의 일이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자기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으며 예술분야에 재능이 있는 사람이 많아 평범한 사무직을 선택하기에는 부담수럽습니다. 창의성을 발휘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광고,방송,영화 분야애 적합합니다.

AB형 여자 특징,성격,연애할 때,대인관계 등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