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bts 에디션 사전예약 출시일

삼성전자가 다음달 9일 갤럭시 BTS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1일 삼성 모바일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 BTS 에디션 출시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BTS 에디션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삼성 모바일 계정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BTS를 상징하는 7개의 보라색 하트와 BTS 로고가 각인된 사각형이 등장합니다. BTS 팬클럽 '아미'의 상징인 보라색 하트가 새겨진 BTS 에디션을 팬클럽 창단일에 출시하는 것입니다.

다만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S20 시리즈 중 BTS 에디션이 어떤 제품으로 출시될지에 대해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삼성전자도 "현재까지는 밝힐 만한 것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갤럭시 BTS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처럼 패키지 형태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TS 에디션에는 갤럭시S20+ ,갤럭시 버즈 플러스(+) ,파우치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수량이나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에는 갤럭시Z플립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포함됐습니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300만원에 육박한 고가에도 높은 인기에 접속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돼 추가 판매를 실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갤럭시 BTS 에디션도 출시와 함께 BTS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BTS에디션은 갤럭시S20플러스에 보라색 색상을 입혀 출시될 것으로 보이긴 합니다.

한편 삼성전자가 지난 2월 출시한 갤럭시S20시리즈는 당시 4000만대 이상 판매를 전망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여파와 전세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이 위축으로 판매량은 전작의 70% 수준에 머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전자가 글로벌을 사로잡은 K-POP의 선두주자 방탄소년단(BTS)를 앞세운 '갤럭시 BTS 에디션'을 통해 국내외시장 공략에 성공할지 주목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