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주엽 나이 근황 프로필

엘지 프노농구단 감독을 사퇴한 현주엽이 예능 프로그램 러브콜이 쇄도 한다고 합니다.
허재에 이어 현주엽도 예능에서 성공 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현주엽 근황은 현재 백수라고 하며 추후 고깃집을 열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하네요.

예능치트키 현주엽의 귀환으로 예능판 지각 변동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2020년 예능계 FA 최대어로 떠오른 현주엽의 놀라운 인기가 공개됩니다.

지난주 ‘당나귀 귀’에 전격 컴백한 현주엽은 예전의 호랑이 감독의 카리스마는 간 데 없이 20kg 넘게 살이 쪽 빠진 짠내 폭발 자연인의 모습으로 등장해 출연진들을 ‘맴찢’하게 만들었던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런 걱정과 달리 현재 현주엽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밀려들고 있다는 전언입니다. 이를 증명하듯 전현무는 현주엽의 감독 계약 종료 소식과 함께 “예능판이 난리가 났다”며 업계의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김숙은 허재, 서장훈, 안정환 등 “스포테이너들도 초긴장 상태”라는 입소문을 덧붙였습니다.


이런 가운데 현주엽은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서장훈, 안정환과 나눈 전화 통화 내용을 밝혔다고 해 스포테이너계 최강자인 두 사람이 막강한 경쟁자 현주엽의 복귀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이후 통화 내용을 들은 김숙은 “무섭다”는 반응을, 전현무는 “서장훈 씨가 더 떨고 있는 것 같다”고 평가해 과연 어떤 달콤 살벌한 말들이 오고 갔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채성우로부터 깜짝 선물로 운동화를 받은 현주엽의 항공모함급 발 사이즈가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헤이지니는 놀란 토끼 눈을 하고 “그런 신발이 있어요?”라며 되물었다고 해 호기심을 더합니다.

현주엽의 예능 복귀를 둘러싼 서장훈과 안정환의 극과 극 반응은 오는 1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됩니다.

현주엽 나이 프로필
현주엽은 고려대 출신으로 연세대의 서장훈과 한국 농구를 이끌었던 이력이 있습니다.정말 농구열기는 대단 했습니다.


현주엽은 前 농구 선수였고 前 창원 LG 세이커스의 감독이었습니다.
현주엽의 나이는 1975년생 46세입니다.
전성기 때는 한국의 찰스 바클리로 불렸고, KBL에서 포인트 포워드라는 포지션을 정립한 사나이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부상과 불운으로 인해 제 기량을 다 펴지 못하고 은퇴한 비운의 선수이기도 합니다. 별명은 매직 히포. 그러나 감독으로써는 명선수는 명지도자가 될 수 없다의 대표적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예능에서는 성공 할 수 있을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