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운행시간 이용안내

곧 있으면 긴 연휴가 찾아 옵니다. 정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요구 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외부로 밖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제주도로 가는 비행 노선은 꽉 찼다고 합니다.

오늘은 통영 가볼만한 곳으로 통영 케이블카를 추천 하는데 이용요금 및 운행시간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반드시 마스크 착용 하시고 외출 부탁 드립니다.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대인기준 왕복 14000원,편도 10500원입니다. 소인은 10000원,8000원입니다.

 

할인안내
케이블카 탑승권 통제영. 군선. 수산과학관 이용시 20% 할인
통제영. 군선. 수산과학관 관람권 제시시 케이블카 요금 500원 할인
케이블카 - 통영 루지 연계할인
- 루지 티켓 제출시: 케이블카 2,000원 할인 (가족권 이용시 5인 한정)
- 케이블카 탑승권 제출시: 루지 4,000원 할인 (콤보 2회권)
※ 영수증 제출시 할인 불가, 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유효기간: 이용일로부터 2일 이내
케이블카 - 통영어드벤처타워 연계할인
- 케이블카 탑승권 제출시: 통영어드벤처타워 평일 3,000원 / 주말 1,000원 할인
※ 영수증 제출시 할인 불가, 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유효기간: 이용일로부터 2일 이내

 

통영에 가면 케이블카와 루지는 반드시 거쳐야할 코스입니다. 루지를 타고 오시면 케이블카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영케이블카 운행시간

통영케이블카 운행시간은 동절기 ,성수기,하절기 등 계절에 따라 운행 시간이 다릅니다. 주말과 공휴일 또한 이용시간이 다르니 반드시 운행 시간 확인 후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5월 성수기 기준으로 평일은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6시까지,주말 동일 합니다.

 

통영케이블카 이용안내 알아 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