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변 권경애 변호사 문재인 탄핵사유

이제 민변 변호사도 문재인 비판을 합니다.
민변은 문재인의 버팀목중 하나인데 문재인을 까고 있네요.
법무법인 해미르 권경애 변호사는 9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 사건과 관련, “민주화 세력은 독재정권을 꿈꾸고 검찰은 반(反)민주주의자들에 저항하는 듯한 초현실”이란 입장을 밝혔습니다. “공소장 내용은 대통령의 명백한 탄핵 사유이고 형사처벌 사안”이라고도 했습니다.
권 변호사는 천안함 사건 진실규명 범시민사회공동대책협의회 법률자문단에서 활동했습니다.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의 감사를 맡고 있고, 지난해 7월부터는 서울지방변호사회의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및 수사권 조정 TF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권 변호사는 1970∼1980년대 검찰의 내로라하는 공안검사로 활약하고 박근혜정부에서 청와대 비서실장을 지낸 김기춘 전 법무부 장관을 거론하며 “‘타는 목마름으로 민주주의여’를 외치던 세력들이 김기춘 공안검사의 파렴치함을 능가하고 있다”고 꼬집었습니다.
법무부의 공소장 틀어막기 시도에 대해선 “추미애 법무장관은 위중한 본질을 덮기 위해 공소장을 비공개하고, 유출자를 색출하겠다고 나서며, 공소장 공개 시기에 대한 공론을 조장한다”고 일갈했습니다.
총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이번 총선에서 문재인 정권 꼭 심판 해야 합니다.
내로남불이 정말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문재인,황교안 대표는 좀더 강력한 투쟁을 해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