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기부전 치료방법 알려드림

남성들 중에 발기부전으로 맘 고생 하시는 분들 계실겁니다. 부끄럽다고,창피하다고 병원 방문을 꺼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엄연히 발기부전은 치료가 필요한 병입니다.

남자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발기부전 치료 더이상 미루면 안됩니다.



발기부전 치료방법

발기부전으로 고통받는 남성 대부분은 심리적으로 위축된 모습을 보입니다. 부부관계를 제대로 영위할 수 없다는 점, 남성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지 못 한다는 점 때문에 자신감이 결여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심리적 위축은 곧 커다란 스트레스로 이어지고 나아가 우울, 대인기피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이란 충분히 발기가 되지 않거나 유지되지 않는 상태를 말합니다. 보통 이러한 상태가 3개월 이상 지속될 경우 발기부전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과로, 음주, 흡연, 비만 등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고령층 뿐 아니라 젊은층 발기부전 사례가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발기부전 치료 담당 분야는 비뇨기과다. 병력 청취 및 신체검사, 신경학적검사, 혈관계검사 등 체계적인 진단 과정을 밟은 뒤 약물요법, 주사요법, 수술적 치료 등을 시행한다.



문제는 발기부전 증상 자체를 창피하게 여겨 정상적인 비뇨기과 진료를 거부하고 음성적인 방법에 의해 치료 받길 원하는 사례가 비일비재하다는 점입니다. 특히 발기부전치료제를 어둠의 경로로 공수하려는 이들이 많습니다. 올바른 절차를 거치지 않은 불법 발기부전치료제를 유통시켜 이익을 편취하려는 범죄 역시 덩달아 활개를 치고 있는 실정입니다.


어둠의 경로로 유통된 발기부전치료제는 정품과 달라 인체에 심각한 부작용을 끼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 업자들은 정품 발기부전치료제를 소량만 넣은 뒤 이를 다른 약물 등과 혼합해 불법적으로 양산하기도 합니다.


명심해야 할 것은 비아그라 등 발기부전치료제의 경우 비뇨기과 전문의로부터 처방을 받은 뒤에만 구입할 수 있는 약품이라는 점입니다. 비아그라 등 발기부전치료제 처방 역시 비뇨기과의 발기부전 치료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를 제대로 처방 받지 않고 불법으로 구매해 복용한다면 인체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 피해가 회복 불가능한 수준으로 나타날 수 있어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발기부전 환자 중 고혈압 등 만성질환을 겪고 있는 경우라면 불법 발기부전 치료제에 의해 생명마저 위협 받을 수 있습니다. 질산염 제제가 혼합된 불법 발기부전 치료제 복용 시 혈압이 극도로 낮아져 심장마비, 뇌졸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비뇨기과에 내원해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은 뒤 개개인에게 적합한 치료제를 처방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발기부전 검사로는 문진 및 이학적 검사, 시청각 자극 발기검사, 복합 도플러 음경 초음파, 신경학 검사, 혈액 검사 등이 있다. 이후 상태에 따라 경구 약물 요법, 호르몬 보충 요법 등을 시행합니다.


약물 요법이나 호르몬 보충 요법 등으로 발기부전 개선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발기부전 체외충격파 치료인 'ED-1000'에 의한 요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음경 내에 물리적인 자극을 줘 혈관, 근육, 신경 등의 발기조직을 재생함으로써 자연 발기 능력을 회복시켜 주는 원리입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음경발기조직 내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음경발기보형물 삽입술'도 있습니다. 음경발기조직 내 해면체를 모두 제거한 뒤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보형물을 삽입하는 원리입니다. 보형물 종류로는 굴곡형, 원피스 일체형, 수압식 투피스·쓰리피스 등이 있습니다. 수술 후에도 음경 감각 및 사정 기능에 변화가 없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높습니다.




무엇보다 발기부전 증상을 창피하게 여기지 말고 당당하게 비뇨기과에 내원해 정상적인 진료 절차를 밟는 것이 발기부전 개선의 핵심입니다. 아울러 치료 후 재발 방지를 위해 올바른 일상생활 습관을 영위하는 것도 필수 사항입니다.


발기부전 치료방법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