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변경

KBS ‘트롯 전국체전’이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편성 시간을 앞당겼습니다.

솔직히 너무 늦어서 불만이 좀 있었는데 아주 좋습니다.

 

10일 KBS는 “‘트롯 전국체전’을 향한 시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3일 방송부터 밤 9시 15분으로 편성 시간을 변경했다.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책임프로듀서 권재영 CP는 “‘트롯 전국체전’ 마무리를 앞둔 시점에 온 가족이 모두 볼 수 있는 시간에 방송을 해달라는 시청자분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긴급 편성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시청자들을 만났던 ‘트롯 전국체전’은 앞으로 오후 9시 15분에 방송돼 좀 더 빨리 안방극장에 K-트로트의 멋과 매력을 전하게 됐고, 13일 방송에선 결승전을 앞둔 TOP14의 준결승 2차 시기 무대와 결승행 티켓을 거머쥘 TOP8 등이 공개됩니다.

 

특히 재하와 신승태, 신미래, 상호&상민, 오유진, 진해성, 정주형, 반가희, 한강, 최향, 민수현, 김용빈, 김윤길, 박예슬 총 14팀의 개성 가득한 무대들과 함께 최대의 변수로 작용할 시청자 판정단의 결과도 그려지며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온 가족 시청자들에게 선물할 예정입니다.

 

미스트롯2 출연진에 비해 가창력이 출중한 출연진들이 주목 못 받는게 아쉬웠는데 이번 방송시간 이동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최향 ,오유진, 신미래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