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cs 뜻..TCS 국제학교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학교, 직장, 모임 등 일상생활뿐 아니라 그간 미처 알지 못했던 '그들의 세계'에까지 속속 파고들면서 '차라리 잘됐다'는 자조 섞인 반응이 나옵니다.
어젯밤 광주 tcs 국제학교에서 코로나19 집단 확진자가 발생을 했습니다.

TCS는 ‘Two Commandment School’의 약자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국제적인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하는 비인가 교육시설입니다.

IM 선교회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독서, 자기주도학습, 성경적 세계관 등을 교육합니다. 대전의 집단감염 사례인 IEM 국제학교는 16∼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지만, TCS 국제학교는 11~15세 아동을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이날 확진 판정을 받은 광주 TCS 국제학교 학생들은 대부분 6세부터 10대까지 미성년자로 밝혀졌습니다.


광주 TCS 국제학교는 IM 선교회 관련 지부 조직으로 확인됐습니다. 광주에는 IM 선교회 관련 시설이 광주 에이스 TCS 국제학교, 광주 티쿤 TCS 국제학교, 광주 CAS 기독방과후학교 등 3곳 더 있습니다.

TCS 국제학교도 IEM 국제학교와 마찬가지로 중고등과정(6학년제) 비인가 학교로, 학력 인정을 받기 위해 추후 검정고시에 응시해야 합니다. 다른 IM 선교회 산하 교육시설인 CAS 기독방과후 학교는 가정돌봄교육 시설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