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뉴딜코리아펀드 가입방법

문재인 대통령이 어제 가입한 뉴딜펀드 상품중 삼성 뉴딜코리아펀드 가입방법 수익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저도 당장 가입 할 생각이니 찬찬히 생각 해보시기 바랍니다.

 

 

문 대통령은 이번에도 정책 펀드인 한국판 뉴딜 펀드를 선택했습니다. 가입하기로 한 펀드는 삼성액티브의 ‘삼성뉴딜코리아펀드’, KB의 ‘KB코리아뉴딜펀드’, 신한BNPP의 ‘아름다운SRI그린뉴딜1’ 등 3개의 액티브 펀드와 미래에셋의 ‘TIGER BBIG K-뉴딜ETF’, NH아문디의 ‘HANARO Fn K-뉴딜디지털플러스ETF’ 등 2개의 ETF입니다. 액티브 펀드는 수수료가 저렴한 온라인펀드 코리아를 통해 가입할 예정입니다.

 

이번 펀드들 살펴보면 최근 주도주들인 반도체, 배터리, 신재생에너지, 인터넷 기업들에 집중투자합니다. 펀드는 5개지만 내용을 뜯어보면 공통적으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차, LG화학, 삼성SDI, 네이버와 같은 대형주들이 담겨 있습니다. 다만 삼성뉴딜코리아펀드는 다나와, 웹케시, 조이시티, 씨에스윈드, 한솔케미칼 등 중소형주들에 주로 투자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5개로 분산했지만 뜯어보면 사실상 비슷한 4개의 펀드에 가입한 셈입니다.

최근 1개월 수익률만 놓고 보면 삼성전자, 현대차 등 최근 급등한 시총 상위 종목들을 담은 전형적인 대형주 펀드인 KB의 ‘KB코리아뉴딜펀드’, 신한BNPP의 ‘아름다운SRI그린뉴딜1’의 수익률이 16~17%로 가장 좋았다.

오늘은 삼성뉴딜코리아펀드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 뉴딜코리아펀드 수익률

삼성 뉴딜코리아펀드 가입방법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의 '삼성뉴딜코리아펀드'의 경우 디지털 플랫폼 기업 네이버나 풍력타워 제조업체 CS윈드 등에 투자해 설정 이후 8.16%의 수익률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포스증권 홈페이지

 

일단 문재인 대통령이 가입한 5가지 펀드 중 ‘삼성뉴딜코리아펀드’, KB의 ‘KB코리아뉴딜펀드’, 신한BNPP의 ‘아름다운SRI그린뉴딜1’은 아래사이트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공동인증서가 있으면 손 쉽게 가입을해 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의 모든펀드, 펀드뱅크 FOSS - 한국포스증권

이제 펀드도 직접 선택해 현명하게 투자하세요.

www.fosskorea.com

삼성 뉴딜 코리아 펀드 보유주식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문대통령의 투자가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를 내놓습니다. 증시가 단기적인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종식 가능성과 경기회복 기대감 속에서 장기적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제 때문입니다.

 

게다가 대통령이 가입한 펀드들은 친환경차, 신재생에너지, 반도체 등은 강세장을 이끌 주도주에 투자하기 때문입니다. 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퇴임 시점에는 플러스 수익률을 기록한 펀드 계좌를 갖고 퇴임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모두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