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군부대 치킨 125만원

한 공군부대가 치킨을 125만원어치나 배달 주문해 먹은 뒤 전액 환불에 별점테러까지 했다는 내용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11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25만 원어치 치킨 먹고 한 푼 안 낸 공군부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글은 전문 배달 앱 리뷰를 통해 항의를 받은 업주가 장문의 답변을 통해 억울함을 호소하면서 알려졌습니다.

리뷰 작성자인 공군부대 관계자 A 씨는 해당 치킨 매장에 별점 한 개를 주며 "지역 배달비 2000원이라고 돼 있는데(업주가 요구하던데), 군부대라고 현금 1000원을 달라는 것은 무슨 경우인지 모르겠다"면서 "주변 가게 중 군부대라고 추가 비용 받는 곳 하나 없다. 군부대라고 돈 더 받고 싶으면 미리 알려달라. 1000원 때문에 잠재고객 다 잃었다고 생각하라"고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해당 리뷰에 치킨 가게 업주는 "전화로 말씀드렸듯이 배달료에 대한 건 저희가 정한 경계선이 있다"며 "다른 업체가 얼마를 받는지는 무관한 일이며, 기사님이 바쁜 탓에 잊으시고 말씀드리지 않아 주의하겠다고 재차 사과드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몇 달 전 주문한 순살치킨이 60마리여서 많은 양을 조리해야 했고, 4~5개 조각 구분을 잘못해 포장에 미흡했던 점은 인정한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드렸고, 대신 1마리당 양도 더 채워드렸다. 또 12만 원 상당 치즈볼 120개를 서비스했고, 1.25리터 콜라도 36개나 드렸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업주는 "공무원이시라는 분들이 이 일로 본사를 들먹이며 협박하듯 영업 전화로 전화를 수도 없이 하고, 퍽퍽해서 못 먹는다는 치킨은 단 한 마리도 수거하지 못한 상태에서 60마리에 대해 전액 환불 조치해드렸다"라고 억울해했습니다.

그는 "나라 일하시는 분들 힘내시라고 더 많이 드리려고 노력하고 4시간 반 동안 정성껏 조리했는데, 너무 비참하고 속상하다"면서 "제가 호구 잡았다는데, 125만 원어치 닭을 드시고 10원 한 장 못받은 제가 호구인가? (아니면) 배달료 1000원 더 낸 공군부대가 호구인가? 앞으로 공군부대 주문은 일절 받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