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카드 제주맥주 아워 에일

제주맥주는 현대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아워에일’이 출시 일주일 만에 CU편의점 수제맥주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아워 에일'은 '우리(OUR)의 순간(HOUR)을 새롭게 만들어주는 맥주'라는 뜻으로, 디자인부터 맥주 레시피까지 1년 반 동안 양사가 함께 협업해 개발한 맥주입니다.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갖춘 두 기업이 만나 유통 분야에 새로운 협업 패러다임을 창출한다는 데에 의미가 있습니다.

맥주캔에서는 보기 힘든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치마폭에 흙과 바위를 퍼담아 제주를 만들었다는 설문대 할망신의 설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설문대 할망신이 보리와 홉으로 맥주를 빚는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설화 속 문양과 벽화를 모티프로 제주의 자연 요소인 바다, 오름, 해를 블루, 그린, 레드의 색상으로 표현했습니다.

제품은 깔끔한 시트러스향이 감도는 세션 에일 타입으로 '제주 영귤꽃'이라는 차별화된 원재료를 사용해 화사함을 더했습니다. 제주보리의 달큰함과 4.4도의 낮은 도수로 누구나 마시기 편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아워 에일'은 500mL 캔 맥주로 출시하며, 전국 편의점에서 4캔 1만원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존 맥주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협업 맥주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대로 책정했습니다.

한편 제주맥주는 '아워 에일'의 출시를 기념해 총 1000만원 현대카드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 '아워 에일'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퀴즈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만원 기프트 카드를 선물합니다.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24일 오후 2시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합니다.

문혁기 제주맥주 대표는 "'아워 에일'은 제주맥주와 현대카드가 제주의 탄생설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재해석해 만든 제품"이라며 "소위 각 업계를 대표하는 힙스터로 불리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www.megaeconomy.co.kr/news/newsview.php?ncode=1065578339317479

 

제주맥주, ‘아워에일’ 출시 일주일 만에 편의점 수제맥주 판매 1위

편의점 수제맥주 전체 1위…상위 5위 제품 중 3개가 ‘제주맥주’비수기에도 수요 급증, 공급 부족…양조장 증설로 공급 늘릴 계획

www.megaeconomy.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