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공무원 봉급표 알려드림(일반직,경찰,우정직,교사,군인,소방공무원)

2020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분들 화이팅 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공무원이 되면 받게 되는 봉급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9급 공무원에 임용되고 아무런 경력이 없으면 1호봉 부터 시작하게 되는데 공무원 봉급은 아시겠지만 기본급에 여러 수당이 합쳐져서 지급이 됩니다. 정액급식비,가족수당,명절 휴가비,정근수당등 여러가지 수당이 붙습니다. 2020년 공무원 정액급식비는 14마원입니다.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공무원 봉급표

올해 공무원 봉급은 전년에 비해 2.8% 올랐습니다. 대통령의 연봉은 2억 3천만원이라 합니다. 9급 1호봉의 월 기본급은 164만 2800원입니다.

 

■ 일반직 공무원과 일반직에 준하는 특정직 및 별정직 공무원 봉급표

■ 일반 우정직 공무원 봉급표

■ 경찰 및 소방 공무원 봉급표

■ 교사 봉급표

■ 군인 봉급표

2020년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각 직군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거 같아 대표적인 직군인 경찰,우정직,군인 봉급표 올려 드렸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2020년 공무원 봉급표에 각종 수당을 더해야 실질적인 보수가 되는 것입니다. 2020년 공무원 수당은 아래 내용 참고 하시면 됩니다.

공무원 봉급표 및 수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사혁신처 홈페이지를 방문 하시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또한 법제처 홈페이지를 들어가 공무원 봉급을 검색하면 자세한 규정 및 사항이 나와 있으니 기타 궁금한 것이 있으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공시생 여러분 모두 합격의 영광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