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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팟 프로 리콜

애플이 음질 문제를 겪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에 대해 무상 교환(리콜)을 시작합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지난달 30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극히 일부의 에어팟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며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무상 A/S 대상은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제품입니다.

 

 

지난해 말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일부 ‘에어팟 프로’에서는 시끄러운 환경에서 날카로운 소리나 잡음이 커지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제품을 사용 중인 소비자들은 애플 스토어 또는 공인 서비스업체를 방문해 해당 프로그램 적용 대상 여부 확인 후 제품을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은 최초 구매일 2년 이내 제품에 대해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업체에서 무상으로 교환해줍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에어팟 프로’ 외 다른 에어팟 모델이나 케이스는 무상 교환 품목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홈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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