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백종원 호텔 가격..가성비 갑

최근 제주 더 본 호텔에 있는 조식뷔페 탐모라는 놀라운 가성비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뷔페 탐모라의 조식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이며 가격은 투숙객 기준 9,900원입니다. 투숙하지 않고 조식만 먹을 경우 1인 13,000원에 탐모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백종원 호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송훈이 백종원의 호텔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송훈은 장동민 찬스를 통해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백종원의 4성급 호텔 견학 기회를 얻었습니다. 백종원 호텔은 객실만 139개의 규모로 호텔 복도는 길이가 80m에 달했습니다. 객실 아래층에는 백종원의 프랜차이즈 매장 6개가 있었습니다.

총지배인은 “호텔 조식뷔페가 인기라고 얘기하며 코로나19 전에는 웨이팅 시간이 30분이나 될 정도로 하루에 400명에서 450명이 식사했다”고 전했습니다. 투숙객 외에도 뷔페를 먹기 위해 외부에서도 방문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송훈은 조식 뷔페 가격을 확인하고 호텔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깜짝 놀랐습니다. 투숙고객은 9900원이었고 외부에서 오는 경우 정상가는 13000원이었습니다.

이를 보던 장동민은 “코로나 시국에도 숙박률이 95%라고 한다”며 백종원 호텔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베이커리의 빵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 송훈 일행이 7개의 빵을 샀는데 18800원이 나왔습니다.

 


송훈은 백종원 호텔 견학 후 “진짜 부러웠던 게 가격 경쟁력에 있어서는 저는 범접할 수 없더라”며 “저도 그렇게 갈 수 있지 않을까 큰 각오도 생기게 되고 좋은 계기였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백종원 호텔로 유명한 ‘호텔 더본 제주’는 4성급 호텔로, 객실 평균 요금이 7만 원대로 다른 제주도 4성급 호텔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기본형에 충실에 7개의 룸타입이 있고, 백종원의 프렌차이즈 매장 6개가 입점해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