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 여름방학 촬영지..백도해수욕장?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 박서준의 편안하면서 친근한 일상과 케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여름 방학 촬영지로 고성 백도해수욕장이란 말이 나오고 있네요.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N ‘여름방학’(연출 : 이진주)이 순조로운 시청률과 함께 힐링 금요 예능 강자의 신호탄을 알렸습니다.

18일 시청률 조사회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여름방학’ 첫 방송은 전국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시청률 평균 5%, 최고 6.3%를 기록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냈습니다. 화제성을 가늠하는 지표이자 tvN의 타깃 시청률인 2049 시청률에서 역시 평균 3.9%, 최고 4.8%를 기록해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습니다.

이와 함께 촬영지에 대한 관심도 쏠리면서 ‘여름방학 촬영지’가 이날 한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촬영지는 강원도의 한 시골마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바닷가가 바로 앞에 자리 잡은 조용한 시골 동네에 관심을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여름방학’ 촬영지로 고성의 백도해수욕장을 추측하고 나섰습니다.
 
제작진은 앞서 인터뷰에서 “'여름방학'은 낯선 지방살이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으며 일상을 살아갈 힘을 회복해가는 이야기다. 어른이 되어도 삶에서 때때로 쉬어갈 수 있는 여름방학 같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시청자분들께 지친 일상 속 여름방학과 같은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고 전했습니다.

곧 있으면 여름방학입니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방송으로 풀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