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불이 나는 꿈/ 산불이 나는 꿈/화상을 입는 꿈 해몽

 

오늘은 불에 과한 꿈 해몽 알아 보겠습니다. 불은 타오르는 형상 때문에 일이 흥하고 재물을 얻음을 의미합니다.

큰 불이 타는 꿈, 몸에 불이 붙는 꿈, 화상을 입는 꿈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불에 관한 꿈 해몽

큰 불이 나는 꿈 - 사업이나 일이 크게 성공해서 부자가 되는 꿈

불이 하늘(해,달)까지 태우는 꿈 - 귀인의 도움을 얻어 성공하는 꿈

강을 불태우는 꿈 - 아픈 이는 건강해져서 장수하는 꿈

불을 붙이는 꿈 - 막힌 일의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꿈

불을 타고 나는 꿈 - 출세나 승진의 기회를 얻는 꿈

 



횃불을 들고 가는 꿈 - 취직이나 새로운 도전을 하는 꿈

땅에서 불이 솟는 꿈 - 횡액이나 질병을 조심해야 하는 꿈

부엌에서 불이 나는 꿈 - 갑작스런 큰일을 조심해야 하는 꿈

강물에 불이 붙은 꿈 - 다른 회사나 조직과 협력해 크게 성공하는 꿈

폭탄을 맞아 화재가 난 꿈 - 여러 분야로 일이 크게 번창하는 꿈

난로에 불을 쉽게 붙인 꿈 - 일이 잘 풀려 기대했던 결과를 얻는 꿈

남의 불이 자기 집에 옯겨 붙어 불난 꿈 - 계약이나 권리를 이전하여 크게 부자가 되는 꿈

높은 산이 불타고 있는 꿈 - 사회적인 큰 혼란이 생기는 꿈

마당 속에서 불길이 솟아오른 꿈 - 내 존재감을 드러낼 일이 생기는 꿈

물건이 타는데 불 없이 연기만 난 꿈 - 루머나 헛소문에 시달리는 꿈

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 사회적으로 현실적인 일이 일어 나는 꿈

불이 다 타고 재만 남은 꿈 - 돌발적인 사고로 인해 재물을 잃어버리는 꿈

불이 여러 곳으로 옮겨 붙은 꿈 - 자신에 대해 여러 창구를 통해 이름을 알리는 꿈

 


손이나 발 등 신체에 화상을 입는 꿈 - 계약을 하게 되는 꿈

숲이나 낮은 언덕이 불타는 꿈 -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번창하는 꿈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 - 사업을 차근차근 계획적으로 추진하는 꿈

몸에 불이 붙는 꿈 - 하는 일이 순조롭고 지위가 높아지는 꿈

잔디에 불이 붙어 번지는 꿈 - 소망하는 것들을 뜻대로 이루는 꿈

전선이 합선되어 불이 나는 꿈 - 일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잘 풀리는 꿈

타는 불길을 끈 꿈 - 잘 나가는 것들이 방해물이 생겨 중단하는 꿈

화롯가에 여럿이 둘러 앉아 있는 꿈 - 사람들과 사소한 시비나 말다툼을 하는 꿈

화롯불이 꺼지는 꿈 - 기대하고 있던 것들이 실패하는 꿈

불에 관한 꿈 해몽 마칩니다.

어디까지나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