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류승범 슬로바키아 여친과 결혼예정 아빠된다

배우 류승범이 슬로바키아 여자친구와 결혼을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류승범이 아빠가 된다고 합니다. 슬로바키아 출신 예비 아내와 사이에서 아이를 갖고 이달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네요.

 

류승범의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11일 오전 스포츠조선과 전화통화에서 "류승범의 여자친구가 이번달 출산할 예정이다. 여자친구는 슬로바키아 출신으로 류승범과 결혼을 계획 중이었다"며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류승범은 예비아내인 여자친구와 프랑스에서 함께 거주 중이입니다. 올해 초 아내와 결혼식을 가질 예정이었지만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팬더믹으로 결혼식을 미뤘습니다. 아이를 출산한 이후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되면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간소한 결혼식을 치룰 계획이다"며 "류승범이 예비 아내가 출산하면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었는데 조금 빨리 알려진 것 같다.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류승완 감독의 친동생인 류승범은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00, 류승완 감독)로 데뷔 이후, '와이키키 브라더스'(01, 임순례 감독) '품행제로'(02, 조근식 감독) '피도 눈물도 없이'(02, 류승완 감독) '복수는 나의 것'(02, 박찬욱 감독) '아라한 장풍대작전'(04, 류승완 감독) '주먹이 운다'(05, 류승완 감독) '사생결단'(06, 최호 감독) '부당거래'(10, 류승완 감독) '베를린'(13, 류승완 감독) '나의 절친 악당들'(15, 임상수 감독) '그물'(16, 김기덕 감독) '타짜: 원 아이드 잭'(19, 권오과아 감독)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류승범의 예비 아내는 슬로바키아 출신으로 10세 연하의 화가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예비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접한 류승범은 올해 초 간소한 결혼식을 가질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결혼식을 취소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는 현재 예비 아내와 프랑스에 거주 중이며 예비 아빠로서 준비와 동시에 국내 차기작을 검토 중입니다.

 

류승범씨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